Loading...

Pet beauty

펫뷰티션

반려견의 특정과 기초 위생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그루밍과 응용 기법을 습득하고 미적 감각을 기른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주산 능력 검정 시험 <상인> 1급

주산 능력 검정 시험은 한국 주산 협회가 협찬하는 한국 상공 회의소 주최의 시험 (상인 주최은 1 급부터 6 급까지)에서 주판의 능력을 인정합니다. 현재는 비즈니스 현장에서 주판을 사용하는 것은 드물지만 능력을 닦는 과정에서 몸에 붙는 계산 능력과 암산 능력, 집중력, 인내심, 기억의 힘은 상거래 현장에서도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자와 할인 계산 및 통계 자료를 분석 · 활용 등 계산 능력과 직결되는 능력입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주산 능력 검정 시험 1 급에서 6 급까지 있으며, 숙지 산, 곱셈, 나눗셈의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주산 (주판)는 계산과 집중력이 몸에 붙 손가락을 움직여 뇌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점에서 아이들에게 인기 습관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숫자를 읽는 능력과 정보 처리 능력 등 업무에 도움 능력도 몸에 붙는 때문에, 사회인이 주판을 배우기 시작하는 사람도 늘고 있습니다. 계산 능력뿐만 아니라 암산 능력과 숫자의 판단력도 오르기 때문에 어떤 일에도 도움 자격하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활약 위치 주판의 능력이 올라가면 숫자에 강해지고 기억력 암산 능력도 높아집니다 때문에 서류 작성 능력과 정보 분석 능력이 향상되었고, 어떤 일이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있게됩니다. 또한 1 급을 취득하면 주판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가정이나 지역 회관 등에서 자신의 교실을 열 수 있습니다. 여성들이 집에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출산이나 육아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일을 계속 할 매력이되고 있습니다.
미래 소득 회사는 제한된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작업을 진행할 수 사람이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숫자 데이터 등을 확 본 것만으로 정확하게 파악하고 머리 속에서 이해하고 분석 할 수있는 힘은 어떤 일에도 도움이되므로 주판의 능력을 높이는 것으로, 회사에서의 스텝 업이 기대 상승과 임금 인상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IT 화가 진행되고있어 PC 등의 디지털 시대이지만, 그런 중에서도 아이들의 습관으로 주판의 인기는 줄지 않습니다. 주판을 집중할 것으로, 학습 전반에 대한 집중력이 몸에 붙 있으며, 계산을 좋아하게 산수에 약한 의식이 없습니다. 또한 손가락을 빠르게 움직여 뇌가 활성화되고, 특히 우뇌에게 좋은 영향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앞으로도 주판 교실의 요구는 높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이 많이 모이면 꽤 결정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정에서 교실을 열 수 있기 때문에 정년도없이 평생 현역으로 오랫동안 일을 계속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한국의 장래를 짊어 질 아이들을 가르침으로써 사회의 도움이 있다는 것을 실감 할 수있는 일이기도합니다.
자격 적성 무슨 일에도 차분히 임할 사람 문제가 풀리지 때의 성취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숫자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숫자 약한 의식을 불식하기 위해 주판을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간단한 계산에서 점차 어려운 계산으로 단계별로 배워갑니다 때문에 계산이 약한 사람이라도 괜찮습니다. 또한 주판 교실을 여는 것을 염두에 둔 경우, 아이가 좋아하는 사람, 다양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거나 뭔가를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적합합니다.
취득 방법 주판 교실에 다니며 꾸준히 연습을 거듭해야합니다. 급이 오를 때마다 내용도 어려워지고 있기 때문에 가르치는 것이 잘하는 지도자 교실을 선택하세요. 학생들에게 상급자와 유단자가 많은 곳이나 경기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교실을 추천합니다.

이전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