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et beauty

펫뷰티션

반려견의 특정과 기초 위생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그루밍과 응용 기법을 습득하고 미적 감각을 기른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전자 회계 실무 검정

컴퓨터와 인터넷이 보급 된 현재 기업의 각종 업무는 IT 화가 진행되어, 특히 회계 실무의 디지털화는 이미 일반화되었습니다. 그렇게 크고 작은 다양한 기업에서 회계 소프트웨어를 다룰 인재의 확보가 큰 과제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의 요청에 부응하여 한국 상공 회의소가 실시하는 전자 회계 실무 검정은 회계 소프트웨어 기술과 부기의 지식을 테스트 시험. 시험은 실제로 시판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전자 회계 실무 검정은 한국 상공 회의소가 2005 년부터 시작한 공적 자격입니다. 이제 컴퓨터는 각 사무실의 필수품이 기업의 업무의 대부분에 이용되고 있으며, 특히 회계 실무에서 업무에 특화 한 회계 소프트웨어가 보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의 회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부기의 지식뿐만 아니라 이러한 회계 소프트웨어를 다룰 수있는 중요한 기술이되고 있습니다. 전자 회계 실무 검정에 의해 그 기술의 높이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활약 위치 회계의 현장에서 디지털화가 폭넓게 침투 한 현재 전자 회계 실무 검정에서 인정되는 기술은 상당히 범용성이 높은 기술이 있습니다. 대기업에서 중소기업, 개인 사업자까지 회계 소프트웨어를 도입하는 각 사무실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회계 업무뿐만 아니라 일반 사무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판 회계 소프트웨어는 그다지 비용이 아니라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계의 기록에도 활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미래 소득 전자 회계의 기능은 특별한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 높은 수익을 기대할 정도는 아니지만, 각 사무실에서 요구되는 기술이며, 회계 소프트웨어에 정통한 인재는 확실히 보탬이됩니다. 경험과 근속 연수에 따라 꾸준한 수익 향상을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 회계의 디지털화는 이미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미래에 대해 그다지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진보를 계속 PC 나 회계 소프트웨어의 변화에 ​​대응할 수있는 것이 스스로의 미래를 보장하는 조건이 될 것입니다.
자격 적성 회계 사무 및 일반 사무를 목표로하는 사람이라면 회계 소프트웨어 기술은 필수적이므로 바로 향하고있는 자격입니다. 또한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기본적인 조작은 문제없이 할 수있는 것이 전제 조건입니다. 기본적으로 계산은 컴퓨터 맡기고 있지만, 부기 지식이 필요하므로 숫자에 강한에 넘었던 적은 없습니다. 검정 내용의 대부분이 공인 회계사 또는 부기 검정과 중복 때문에 그 자격에 단계로 도전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취득 방법 전자 회계 실무 검정은 전국 상공 회의소 넷 시험 시행 기관 (지역의 상공 회의소가 공인하는 시험 회장)가 실시합니다. 일정은 기관 (장소)마다 다르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에서 가장 가까운 장소를 찾아보십시오. 시험은 실제로 “계정 봉행」나 「야요이 회계」등 시판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문제에 답합니다. 시험 준비는 공식 가이드 북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급이라면 부록 CD-ROM에서 실천으로 예습 할 수 있습니다.

이전페이지로